건대미용실 24시 탁미연헤어, 60% 복구매직ㆍ염색ㆍ펌 이벤트 진행
상태바
건대미용실 24시 탁미연헤어, 60% 복구매직ㆍ염색ㆍ펌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누구보다 아름답길 원하는 현대인들의 욕구. 특히 주도적인 스타일 변화를 위해 현대인들은 자신의 개성을 살리기 위한 방법으로 미용실을 방문한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변화가 간편하고 눈에 확 틔는 변화는 헤어스타일의 변화이기 때문이다.

염색, 펌, 탈색 등 다양한 화학시술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는 현대사회에서 잦은 변화는 헤어 손상이 뒤따를 수밖에 없다.

손상 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건강한 머리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면서 기를 수 없을 땐, 건대미용실 추천하는 탁미연헤어에서 천연모를 통한 붙임머리 시술로 단 시간에 윤기나는 긴 머리로 헤어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탁미연헤어는 독보적인 복구기술을 통해 윤기나는 최신 헤어스타일을 주도하고 있다. 녹은머리, 손상헤어, 악성곱슬 등으로 타 미용실에서 시술을 거부당하고 복구펌, 복구매직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복구펌 기술을 통해 유행하는 레이어드펌, S컬펌, C컬펌, 믹스펌, 볼륨펌 등 대세 스타일을 연출한다.

'탁미연헤어'에서는 오랜 연구와 임상을 통해 집약시킨 복구 기술을 선보여 극손상헤어 고객들 또한 원하는 헤어스타일 변신을 가능토록 하고 있다. 자체 복구기술을 보유한 '탁미연헤어'에서는 일반 펌 시술로는 불가능했던 극심한 손상, 탈색 모발을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 등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해졌다.

1:1 맞춤 헤어복구시스템을 제공하며 숙련된 노하우의 전문가만이 시술할 수 있는 복구기술을 만족도 높은 결과로 진행하는 건대역미용실 탁미연헤어는 이벤트를 통해 6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손상도가 심해 펌 시술을 상상할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 탄력 있는 컬을 선사하는 복구펌은 만족도 높은 시술로 알려져 있지만, 누가 시술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차이가 난다.

2차 손상을 막고 원하는 머릿결과 컬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 복구기술은 집약되어 시술이 진행되는 복구 펌·매직 시술은 워낙 까다롭고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건대24시간미용실 탁미연헤어는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강남, 신천, 홍대, 왕십리 등에서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