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드코리아가 고객과 소통을 한 단계 더 강화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괌 여행 2인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드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차량 정보 및 국내외 다양한 소식을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전달하며 더욱 폭넓은 연령대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포드 팬과 고객은 주요 차량 소개, 신차 출시 소식과 이벤트, 자동차 관련 안전 상식, 오너 스토리 등 다양한 포드 콘텐츠를 빠르고 접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부문 총괄상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감각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현재 활발히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 그리고 이번에 오픈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드와 고객 간 디지털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7월 3일까지 #떴다포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드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일상 속 포드 로고 및 포드 차량, 포드 아이템을 활용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해 괌 두짓타니 호텔 왕복 여행 2인 패키지(1명), 시마 드론(2명), 스타벅스 음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