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공유경제시대 신차 장기렌터카 합리적 이용 방법은
상태바
'카베이' 공유경제시대 신차 장기렌터카 합리적 이용 방법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오토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는 초기 비용 없는 최저가 장기렌트 가격비교 견적뿐 아니라 1:1 맞춤형 상담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유경제 시대에 맞게 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 것보다는 장기간 렌트로 이용 후 반납과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신차 장기렌트카는 만21세 이상, 운전면허만 있다면 운전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최소 2년부터 최장 5년까지 연단위로 계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월 렌탈료에 차량 가액,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 공채, 탁송료 등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차량구입비용 및 부대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초기비용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 많은 고객들이 찾는 상품이다.

또한 만기 시 차량 인수 반납여부를 결정이 가능하고 차량 반납도 용이하여 차량교체주기가 빠른 고객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사고이력이 있어도 보험할증이 없고 차량 감가도 없으며, 개인의 재산으로 잡히지 않는 임대상품이기 때문에 아무리 고가의 차량을 이용해도 건강보험료나 재산세의 상승이 없다. 법인·개인사업자의 경우 월 이용료 전액이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제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분도 동일한 장점이다.

장기렌트카 이용을 희망한다면 잘 확인해야 한다. 동일 조건에 같은 차종이라 하더라도 업체마다 견적은 모두 다르게 산출된다. 업체별 자격조건 기준이 다르고 별도로 진행하는 할인특가나 주력차종 등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카베이에서는 업체별로 실시간 변동되는 프로모션과 신차 장기렌트 견적비교를 통해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에 상관없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강원, 철원, 전주, 김해, 공주, 논산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카베이는 현재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과 제휴를 맺어 업체별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 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카베이는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을 프로모션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표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장기렌트카, 쏘나타 DN8 장기랜트, 그랜저 장기랜트카, 싼타페 TM 장기렌트카, 코나 장기렌트, 팰리세이드 장기랜터카 기아자동차 모닝 장기렌트, 레이 장기렌트, K7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터카, 쏘울 부스터 EV 장기랜트카,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장기렌트카, 르노삼성 SM6, QM3, QM6 장기렌트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렉스턴 장기랜터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외제차리스,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lpg차량일반인, 홈쇼핑장기렌타카비용, 저신용 장기렌트, 친환경 자동차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