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앤마커스, 이유식준비물로 좋은 턱받이, 스푼, 볼로 구성된 스페셜에디션과 흡착식판 선보여
상태바
마커스앤마커스, 이유식준비물로 좋은 턱받이, 스푼, 볼로 구성된 스페셜에디션과 흡착식판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주변에서 모두 축복해준다. 그리고 아이를 키우면서 필요한 여러 가지 물품을 구입하게 된다. 옷부터 다양한 아기용품을 준비해야 하며, 또 카시트, 유모차, 이유식턱받이, 흡착식판, 다양한 이유식재료, 손수건, 기저귀 등등 미리 마련해야 할 것이 굉장히 많다.

 

첫 이유식을 준비할 때는 필요한 것들이 다양하다. 흔히 이유식준비물이라 하면 이유식스푼이나 이유식턱받이, 흡착식판 등을 준비한다. 아무래도 아이들은 먹다가 자꾸 흘리는 경우가 있으며,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로 준비해야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커스앤마커스 스타터세트 스페셜에디션 & 흡착식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다. 스타터세트 스페셜에디션은 턱받이와 스푼, 볼로 구성되어 있다. 첫 이유식을 먹일 때 꼭 필요한 필수 이유식준비물을 한 세트에 담은 것이다. 이는 기존의 마커스앤마커스 스타터세트와는 다른 스페셜 에디션만의 디자인과 컬러를 갖췄다.

 

이유식 턱받이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다. 아이가 거부하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갖고 있으며, 흘림방지 주머니가 있어 이유식이 흘러도 청결하게 식사할 수 있다. 목 둘레를 단추로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의 목둘레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돌돌 말아서 부피를 최소화하면 휴대하기 좋다.

 

이유식 스푼은 2 in 1 디자인으로 효율성을 강조하였다. 한쪽은 소트프한 이유식 스푼으로 아기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이다. 다른 한 쪽에는 다용도 스패츌라가 있어 간단하게 으깨줄 수 있다. 특히 부모가 사용하기 편한 그립감과 길이감을 갖추고 있어 이유식을 챙겨주기 좋다.

 

실리콘볼은 부모손에 착 감기는 컴팩트한 크기일 뿐 만 아니라 손잡이가 있는 편한 핸디형이다. 볼 안쪽에는 스패츌라로 으깨기 쉽도록 돌기형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그리고 블루그레이퍼피, 베이비핑크버니, 라이트민트키티 3 종이 있어 이 중에서 취향대로 선택하면 된다.

 

흡착식판은 유아식 전후에 사용하기 좋다. 아이들은 식사를 하다가 그릇을 엎거나 던지기도 하는데, 흡착식판은 바닥에 붙일 수 있어 아이가 스스로 뒤엎거나 할 수 없다. 하마 입으로 재밌게 표현해 낸 YUMMY 딥핑 플레이스가 퐁듀처럼 찍어먹는 즐거움을 주는데다, 아이가 싫어하는 음식을 억지로 먹이기 보다 재미있게 놀이하면서 같이 먹을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양쪽에는 잡기 편한 손잡이가 있고, 칸 안쪽은 아이들이 떠먹기 편하도록 둥글게 처리하였다. 넉넉한 용량과 깊이 또한 유아식을 먹이기에 좋다. BPA, 프탈레이드 free 소재로 안전하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깨지지 않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열탕소독도 모두 사용 가능해 깨끗하게 청소하기 좋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