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2019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자 배출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2019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자 배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지난 1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 대전 둔산여자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송민지 학생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후원한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는 의상과 오브제는 일절 배제하고 오로지 테크닉과 창작성만을 심사하는 국제적인 뷰티콘테스트로 전자심사를 통해 국내외에서 가장 공정하고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약 1,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대회에 참가하여 22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비롯하여 대상과 금상 등 대회에 출전한 수강생들이 상위권 수상을 석권하였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에 재학 중인 송민지 학생(‘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자)은 “뷰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후 타 학원에서 메이크업을 처음 배웠었다. 하지만 방향이나 목표가 확실하지 않다고 느껴 대전SBS미용학원으로 학원을 옮기게 되었다”며 “항상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선생님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감사 드리며 이렇게 규모가 큰 대회에서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가슴이 벅차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 피부, 헤어, 네일아트 등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미용 국가자격증부터 취업 및 창업, 대학입시까지 전문으로 지원하는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이다. 교육과정과 수강료,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