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기숙학원 은석학원, 단기간 자기주도학습력 높여주는 부산여름방학캠프 실시 예정
상태바
부산기숙학원 은석학원, 단기간 자기주도학습력 높여주는 부산여름방학캠프 실시 예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경남지역에서 31년 동안 부산기숙학원으로 대입 재수생의 교육 및 중·고생의 재학생 겨울, 여름방학캠프 학습을 지도해온 은석학원에서 올해도 부산여름방학캠프 사전 예약 접수를 받으며 벌써부터 학부모와 학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부산여름방학캠프의 대표주자인 은석학원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부산기숙학원, 경남기숙학원으로 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습능력향상을 위해 부산, 경남, 울산 및 대구, 경북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여름방학 Summer School 및 겨울방학 Winter School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겨울방학캠프 역시 사전에 등록 마감이 되어 일부 학생들이 참여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었으며, 인근 부산 경남권 및 전남 전북은 물론 대전 충청 및 경기 지역의 학생까지 찾아와 배움에 임하는 지역교육의 산실로 알려졌다. 아울러 최근의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학습플랜 구축 및 교재와 강의, 계획 실천이 일체화된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학생과 학부모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수학이 대학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핵심과목인 현실을 감안하여, 부산기숙학원 은석학원에서는 수학의 완전학습을 가능케 하는 수학 가우스 학습 시스템을 운영해 수학이 강한 대표 부산기숙학원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기주도학습이 연계된 부산기숙학원 은석학원의 부산여름방학캠프 Summer School은 단기간에 학생의 학습태도를 확립하고, 공부 방법을 배우면서 스스로 학습법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으로 부산·경남권 지역은 물론 대구·경북 및 수도권 학생까지 회자되고 있는데, 올 부산여름방학캠프는 7월 20일(토)에 개강하여 8월 17일(토)까지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1, 2,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은석학원 홈페이지 참조)

부산기숙학원 은석학원 전용오 상담실장은 “이번 부산여름방학캠프도 조기 등록 마감이 예상되오니 사전 방문 상담 접수 및 온라인 사전 예약 접수를 권한다”고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