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효과로 기대감 물씬…‘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 예고
상태바
삼성 효과로 기대감 물씬…‘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분양 예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대규모 투자 유치가 예정된 지역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돼 주목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고덕국제신도시는 배후수요와 미래가치로 인해 기대감이 높은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삼성전자 반도체 캠퍼스를 비롯해 LG산단, 브레인시티,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호재가 겹치면서 탄탄한 성장 기반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삼성전자가 반도체 사업에 향후 10년간 133조원의 대규모 투자를 결정하면서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삼성 효과로 인한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덕 신도시 인근에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가 410세대에 대한 일반분양 소식을 알려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궁리 52-2번지에 들어서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884세대로 전용면적 ▲59A㎡, ▲59B㎡, ▲84㎡의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는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다.

 

단지 바로 옆에는 약 5천여 평의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 주민운동시설, 작은도서관, 독서실, 어린이 놀이터가 마련돼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인근 고덕국제신도시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도보로 만날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어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교통입지 역시 눈에 띈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와 바로 통하는 평택고덕 IC와 인접해 있고 지제역(SRT)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 내 진입이 가능하며 부산까지도 2시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지난 3월부터는 지제역에서 강남역까지 운행되는 2층 광역 버스가 도입되면서 강남권으로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LG산단, 브레인시티 등 인근 12개의 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로 꼽힌다”며 “이번 분양을 통해 고덕 신도시의 인프라를 품은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는 평택시에서 현재로서는 유일하게 6개월 후부터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다. 는 전국 청약으로 진행돼 주택소유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가점제 40%, 추첨제 60%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436-1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