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모모래빗 에코씽씽기저귀, 최대 49%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모모래빗 에코씽씽기저귀, 최대 49% 할인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되면 기온이 높고 습하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주의해야 한다. 성인도 오래 앉아서 일할 경우 등이나 엉덩이에 땀띠가 날 수 있는데, 순한 아기 피부라면 더욱 조심해야 하는 것이다. 아기들의 경우 기저귀 때문에 여름에 피부가 짓무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대한민국 평균으로 봤을 때, 기저귀를 떼는 시기가 만 2년이다. 그래서 적어도 평균 730일 정도는 엉덩이에 두꺼운 기저귀를 차고 지내야 하므로, 땀샘과 피지선이 발달하지 않은 이 시기의 영유아 엉덩이 피부는 여름철에 잘 관리해줘야 한다.

 

만약 아기기저귀를 오래 사용하다 피부에 문제가 생겨도, 대부분의 경우 관리를 잘하면 3~4일 내 호전되지만, 경우에 따라 빨개지거나 심한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예방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부모들은 좋은 아기 기저귀 제품을 구입하려 노력한다.

 

올해는 작년과 같은, 혹은 그 이상의 폭염이 예상되므로 여름철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아이를 위한 여름기저귀를 준비하고자 하면 흡수성과 통기성, 두께 등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너무 두꺼워도 안 되고, 통풍이 잘 되어야 하며 소변, 대변을 잘 흡수해 피부가 짓무르는 일을 방지해야 하는 것이다.

 

밴드기저귀를 자주 교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아기가 사용하기 좋은 팬티기저귀를 좋은 제품으로 사용하는 게 기본이다. 그래서 모모래빗 에코씽씽 여름용 기저귀에 관심을 가지는 부모가 많다.

 

숨쉬는 엉덩이 모모래빗 에코씽씽 여름기저귀는 팬티기저귀와 밴드기저귀로 구성되어 있다. 얇고 놀라운 흡수력은 물론, 살에 닿는 커버와 겉 커버 모두 공기 순환이 잘되는 에어링 커버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우수. 여름철 기저귀 발진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모모래빗이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강조하는 브랜드이므로, 기저귀 교체 시 사용하는 아기물티슈도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산성도 역시 pH6.5라서 아기 피부에 크게 자극적이지 않다. 다만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하여 세균번식이 쉬우므로,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한편, 모모래빗 에코씽씽 기저귀는 최대 49% 할인행사 중인데, 자세한 정보확인 및 할인구매는 공식쇼핑몰 위틀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