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내비 설치 끝”…스틱형 ‘파인드라이브 AI’ 예약판매 이벤트
상태바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내비 설치 끝”…스틱형 ‘파인드라이브 AI’ 예약판매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7일까지 최대 29%까지 할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스틱 형태의 신개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 AI’은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자동차 USB 단자에 기기를 꽂기만 하면 차량 디스플레이에 내비게이션이 구동되는 제품이다. 2017년 이후 출시된 현대·기아자동차 차량 중 미러링크 지원 차종에서 사용 가능하다. 순정의 기능 및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카오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하여 음성 명령을 통한 목적지 검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미러링크 관련 '자동차 커넥티비티 컨소시엄(CCC)’ 국제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 받은 아틀란 오토 맵을 적용했다. CCC 인증은 운전을 방해하지 않는 안전한 기술에만 부여하는 국제 인증으로, 차량에서 사용하기 최적화된 화면과 기능을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7월7일까지 2회에 걸쳐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및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동시에 제품 구입시기에 따라 아이리버 핸디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과 2만원 상당의 3D맵 무료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