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창업 ‘이오카츠’, "탄탄한 본사 지원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업종변경창업 가능"
상태바
돈까스창업 ‘이오카츠’, "탄탄한 본사 지원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업종변경창업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분야 중에서도 요식업은 접근성이 좋고 아이템에 따라 소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어 매년 많은 이들이 음식점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치열한 외식 시장에서 탄탄한 경쟁력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최악의 경우 폐업을 맞이할 수밖에 없다. 실제로 지난 2018년 기준 외식 분야에서 신규 창업자의 폐업률이 90%에 달한 만큼 위험성이 높은 편에 해당한다.

만약 한 차례 실패를 경험한 후 업종변경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자영업자라면 신규 창업을 할 때보다 좀 더 심사숙고 해야 할 것이다. 최근에는 창업 초기 운영에 대한 부담과 리스크가 큰 자영업보다는 본사의 든든한 지원과 체계적인 시스템, 밀착형 교육 등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주목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오카츠’가 초보 창업자와 업종변경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실속 있는 운영 정책을 내세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가맹주가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 밀착형 교육 시스템, 간단한 조리 레시피, 운영 노하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종 변경 시 15평 규모 기준 3천만원대의 비용만 부담할 수 있도록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돈까스창업 이오카츠에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는 한겹 한겹 쌓아 올린 25겹 정통 수제돈까스와 고소한 맛의 치즈 돈까스가 있으며 마늘돈까스, 고추카츠, 고구마카츠 등 기본적인 돈까스 메뉴부터 카레, 나베, 냉모밀, 철판요리, 돈부리, 면요리 등 메뉴 구성이 다양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가성비가 좋은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어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경쟁력을 더했으며 식사 메뉴부터 안주 메뉴까지 여러 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학생부터 직장인,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돈까스 메뉴는 국내산 돈육, 카놀라유 등을 사용해 고기 자체가 연하고 튀김 옷이 바삭하여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이오카츠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가공장을 통해 돈까스류를 직접 제조하고 있으며 타사와의 차별성이 돋보이는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메뉴를 개발해 지속적인 매출 증진은 물론 브랜드 경쟁력도 기대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대기업과의 제휴, 식자재 공장 직영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재료 주문이 가능하며 질 좋은 식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오카츠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구축해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상권에 대한 제약이 없고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손님들이 많이 방문, SNS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오카츠는 다양한 메뉴와 우수한 가성비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맛과 퀄리티, 가격 모두 잡은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로 타 업체와의 차별성을 더했다”며, “본사에서는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15평 매장 기준 3천만원대의 비용만 부담할 수 있도록 해 업종변경창업을 할 수 있으며 ‘최소비용 안정적 매출’을 위해 상생경영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이오카츠는 탄탄한 본사 지원 시스템과 부담 없는 투자 비용으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창업 문의는 이오카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