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친환경 원목가구를 맞춤 가능해 개성있는 디자인 찾는이들 몰려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친환경 원목가구를 맞춤 가능해 개성있는 디자인 찾는이들 몰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생활 동선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취향에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곳으로 남들과 다른 색다른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포천가구거리 안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600평대 매장을 보유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종류의 가구들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마석가구거리 린다데코는 한달에 4가지의 새로운 디자인가구를 선보여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양주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자사 공장은 물론 약 40여 개의 공장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연구를 하고 있으며,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세세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25년 경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의정부가구거리 린다데코는 일주일에 한번 공장에 방문해 목재의 수분함량과 부자재 등을 체크하여 퀄리티 좋은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녹양역이편한세상, 다산신안인스빌, 다산에일린의뜰 및 다산금강펜테리움, 고덕그라시움등 새로 입주하는 입주민들은 린다데코의 쇼룸을 방문해 둘러보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