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와이파이, 충전기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와이파이, 충전기 서비스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시절, 부모님과 함께 좋은 곳을 여행했던 기억은 평생 잊혀지지 않는다. 그만큼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되기 때문이다 이렇듯 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는 매개체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 가족과의 화합, 친구들과의 친목도모를 위해 여행을 계획한다. 국내 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챙기다 보면 늘어나는 것이 짐이다. 집을 떠나 생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이 많기 때문이다.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경우에는 더 늘어날 수 밖에 없다. 그렇게 짐을 챙기고 자차를 끌고 공항을 가면 예기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바로 주차장과, 요금.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만, 그 만큼 비용이 비싸서 부담스러울 때도 있다 공항 주차요금에 놀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 택시'이다.

공항에서부터 집까지, 집에서부터 공항까지 안전하게 모셔다드리는 인천공항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팀나인. 주로 젊은 기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중형택시, 점보택시가 다 구비되어 있어, 인원, 짐 양, 목적에 맞게 선택해 탈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택시 내부는 쾌적하며 와이파이,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팀나인 택시는 24시간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언제나 필요할 때 전화를 해서 예약할 수 있다. 다른 업체에서는 시도하지 못할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함을 느끼고 있다. 당일 예약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팀나인은 최소 2시간전에 예약을 하면 당일에도 이용할 수 있게 마련하였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미터기요금으로 책정하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갔을 때보다 훨씬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공항가는 길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 택시.

친절한 기사들의 변함없는 서비스에 고객들은 감동하고 후기를 남기며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팀나인 이용 고객은 '대중교통에 대한 막연한 편견이 있었는데 변함없이 친절한 팀나인 택시를 이용하면서 그 편견이 없어졌고, 이런 좋은 업체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이용했으면 좋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팀나인 관계자는 '늘 변함없는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공항가는 길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천공항콜택시 콜밴 대형택시 점보택시 팀나인은 서울권, 경기권, 강원권까지 고객의 집 앞까지 마중해주는 서비스를 최대한 제공하고 있으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상담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