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 에어 써큘레이터, 온라인 판매와 동시에 3차 완판 임박
상태바
스토미 에어 써큘레이터, 온라인 판매와 동시에 3차 완판 임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다가올 무더위에 대비해 여름 냉방 용품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짐에 따라 선풍기, 에어컨, 에어쿨러 냉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냉방 용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선풍기의 약한 바람세기와 짧은 바람반경으로 성능불만족과 에어컨의 전기세 폭탄우려로 에어 서큘레이터가 효율면에서 가성비 우수하다고 점차 알려지면서 에어 써큘레이터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리빙앤퍼니쳐에서 판매하는 '스토미 에어 서큘레이터'가 출시돼 주목 받고 있다.

스토미 에어 서큘레이터는 항공기 제트엔진을 모티브로한 모터로 강력한 바람과 360도 회전반경, 저소음 모드지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일반 에어 서큘레이터 모터가 아닌 항공기 제트엔진을 모티브로 하여 더욱 강력한 돌풍 바람을 내며 상하 좌우 직선적 바람분사에서 360도 바람분사로 더욱 효율적인 공기순환이 가능하다.

일반 에어 서큘레이터의 큰 문제점인 소음 부분도 대폭 보완하여 1단계(취침모드로) 평균 약 43db로 매우 낮은 소음으로 동작시킬 수 있어 수면 시에도 불편함 없이 동작이 가능하다.

이처럼 스토미 에어 서큘레이터 관계자는 "기존의 일반 에어 서큘레이터에서 많은 부분을 상향 업그레이드 했다"고 전했다.

리빙앤퍼니쳐 관계자는 "기존 에어 서큘레이터 시장에서의 불필요한 광고비나 브랜드비, 유통 과정에서 발생되는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제품 가성비를 높이고 냉방용품 본연의 성능에만 집중했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앤퍼니쳐는 스토어팜 판매 런칭 이벤트로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추가 이벤트로 무선 탁상용 선풍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토어팜 공식 판매처인 '리빙앤퍼니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