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3단계’ 홈살롱족 겨냥 눈길
상태바
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3단계’ 홈살롱족 겨냥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여름철 자외선에 두피와 모발은 자극을 받기 쉽다. 뜨거운 태양 볕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모발은 수분과 영양을 잃어가기 쉬워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헤어클리닉 및 모발 관리는 비용이 많이 나가 부담감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홈살롱족(집에서 관리하는 사람)’을 위한 셀프헤어클리닉인 모멘트미3단계가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그대로 재현한 ‘모멘트미3단계’의 가장 큰 특징은 가성비이다. 한번 제품을 구입하면, 최소 10번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단계별로 체계적인 라인 구성으로 확실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 강점. 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3단계’는 염색이나 펌 등의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관리해준다. 여름철 갈라지고 건조한 머리, 끝이 갈라져 영양을 잃은 머리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첨언이다.

 

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3단계’ 관계자는 “단일제품의 트리트먼트나 헤어팩과는 달리 수분, 유분, 단백질 총 3단계의 제품으로 세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클리닉을 직접 할 수 있으면서도 필요에 따라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헤어클리닉 모멘트미를 통해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며, 모발 끝을 코팅해 더 이상 손상이 되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해줄 수 있다. 한 번의 구입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주기적인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셀프헤어클리닉 ‘모멘트미3단계’는 온라인 스토어팜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헤어솔루션 제품을 제공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