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손쉬운 베개 세탁으로 추천
상태바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손쉬운 베개 세탁으로 추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은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경우가 많다. 수면장애는 잠을 잘 수 없는 것뿐만 아니라 자고 난 뒤에도 개운하지 않는 증상 등을 말한다. 이러한 수면장애로 불편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수면 베개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적절한 수면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베개는 개인의 자세와 무게 중심을 잡아 원활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시중에는 다양한 베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편한 숙면을 위해서는 베개추천 제품인지, 베개 세탁이 용이한지, 내구성이 좋은지 등 여러 요소들을 확인하는 것이 좋은 구매 방법이다.

이 가운데 편한잠에서 판매하는 ‘슬리프우 베개’가 효율적인 베개 세탁이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손톱보다 작은 알갱이 입자로 흡수와 발수가 뛰어난 것은 물론 각종 유해세균과 진드기에 안전한 장점이 있다.

편한잠 베개는 수면자세와 키, 몸무게, 체압 등을 고려한 총 7단계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어떤 자세로 누워도 목과 머리를 받쳐주고 있으며 뒤척임을 완화해 편한 숙면을 유지할 수 있다.

 

편한잠 측에 따르면 수면자세와 뒤척임으로 수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총 10,000번의 테스트를 거쳤다고 한다. 오랜 연구와 개발을 시행한 것은 물론 외국 기술력이 도입된 충전재를 사용해 베개추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편한잠 베개의 필로우 내부 소재는 검증된 영국 소재 기술로 만들어진 바 있다. 미스터빅슬로우의 Elasta Fibers를 사용하여 푹신한 느낌을 선사, 뭉침 현상이 없고 체형에 맞게 몸을 감싸준다. 키, 몸무게, 체압, 무게중식, 수면자세 등 총 20가지의 조건을 가지고 설계하여 베개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원활한 숙면을 위해서는 베개추천 제품을 비롯해 소재, 베개 세탁법 등을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친환경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베개 세탁이 용이해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은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슬리프우 본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선착순 단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60수 호텔 침구 겉커버와 전용 보관가방을 무료 증정하고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