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다이아몬드매입 ‘종로매입전문센터’, 무료감정 및 당일 매입진행
상태바
종로다이아몬드매입 ‘종로매입전문센터’, 무료감정 및 당일 매입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결혼을 앞둔 이 씨는 얼마 전 뜻 깊은 결혼반지와 목걸이를 마련했다. 바로 친할머니가 물려주신 다이아반지를 매입해 결혼예물을 주문한 것. 이에 이 씨는 할머니의 유품을 계속 간직할 수 있음과 동시에 매입한 다이아반지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비용만 지불하면 됐기에 결혼비용 부담도 덜 수 있어 일석이조였다고 전했다.

요즘은 이 씨의 사례처럼 기존에 보관하고 있던 다이아 및 금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등을 매입해 결혼예물 준비에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유명 브랜드의 다이아반지가 아니더라도 결혼 예물을 마련하는 데는 수백만 원이 드는 것이 현실이기에 가지고 있던 제품을 매입해 활용하면 부담스러운 결혼 비용을 상당 부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다이아 및 금을 매입할 때는 전문매입센터를 통해 정확한 시세를 감정 받아야 손해 없이 예물 준비에 보탤 수 있다.

이에 종로 다이아예물 전문 ‘종로매입전문센터’에서는 다이아몬드 매입 및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무료 감정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순금, 다이아 등 여러 종류의 결혼예물 세트를 선보이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곳은 다이아몬드와 순금을 팔 때 감정서 발급 기관의 등급에 따라 매입 가격이 달라진다는 점을 바탕으로 전문 감정사가 직접 무료로 대한민국에서 인정하는 업체의 감정서와 일치하는 지 여부를 확인해 당일 최고가 매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로 다이아몬드, 순금, 명품시계 및 잡 금은동을 매입하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서가 없는 모노다이아몬드, 작은 쓰브다이아몬드부터 케럿다이아몬드까지도 감정과 매입을 하고 있어 꼼꼼한 상담과 가격에 대한 견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안전한 거래를 위해 고객의 신분증을 확인 후 현금 매입을 진행하는 종로매입센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