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라파엘웨딩, 70만원대 스드메로 알뜰한 결혼 준비 선보여
상태바
청담동 라파엘웨딩, 70만원대 스드메로 알뜰한 결혼 준비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년차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70만원대 스드메를 선보여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7월에 청담동으로 이전하는 라파엘웨딩은 70만원대 스드메 정찰제 패키지를 7월까지 진행함으로써 ‘재능기부형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70만원대 스드메 패키지에는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 원판 사진, 스냅 사진 등이 포함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구성이 가능한 이유는 중간 수수료가 빠지고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한 까닭이다. 입소문을 타는 이유로도 꼽힌다.

또한 흰색 웨딩드레스와 원장 급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서비스가 보장된다. 김라파엘 웨딩디자니어는 70만원대 특가 출시와 관련 “남을 위해서 좋은 일을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어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신부 메이크업을 원장에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계약 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은 KBS에 방송될 만큼 고급 웨딩드레스를 41년째 만들고 있다. 70만원대 특가 스드메는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계약 전날 웨딩드레스를 먼저 피팅하는 게 가능해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업체와 고객 간의 교감을 중요히 여기는 것이다.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방송에서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도 소개된 적 있다.

라파엘웨딩 70만원대 스드메 재능기부 정찰제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웨딩 홀 추천, 한복 맞춤 대여, 신혼여행사 예물 등도 추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