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맛집 ‘터갈비’ 국내산 한 돈 최상급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자
상태바
양평 맛집 ‘터갈비’ 국내산 한 돈 최상급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기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6월의 중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경기도 양평이 주말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양평은 서울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로 두물머리와 세미원, 들꽃수목원, 서종갤러리, 용문산 관광지, 풀향기 허브나라, 중미산 자연휴양림, 중원계곡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어 사계절 내내 찾는 이가 많다. 

특히, 양평 두물머리는 대표적인 여행코스로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이다.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양수리 두물머리는 사계절 마다 아름답게 변하는 풍광을 자아내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양평의 수많은 여행코스를 즐기고 난 뒤에는 맛집 탐방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관광객이 많은 양평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다. 그 중 하나인 양평 ‘터갈비’는 특유의 갈비 맛으로 양평 및 남양주 등 인근 고객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다양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양평 맛집 터갈비에서는 100% 국내산 한 돈을 이용한 생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 두 가지를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식재료의 정직함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도축된 지 일주일 이상 지난 고개는 절대 손님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으며, 냉장 갈비만을 엄선하여 언제 방문하더라도 신선하고 질 좋은 돼지갈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양평 터갈비에서는 양념돼지갈비에 사용하는 양념도 독특한 부분이다. 천연 꿀을 사용하여 특유의 깊은 단 맛을 내고 있으며, 이외에도 안동 참마와 17가지 과일 등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를 양념에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으로 한 번 맛보면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양념돼지갈비의 맛을 지니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양평 돼지갈비 맛집 터갈비에서는 소양념갈비와 생삼겹살, 즉석통갈비김치찌개, 갈비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돼지갈비는 단품은 물론 무한리필 메뉴로도 제공하고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합리적인 가성비의 양평 무한리필 맛집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