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담 나 때문에 고생했는데 술 많이 팔아줘야지" 조로우 패리스힐튼과도 친분? 상상 그 이상 '화제'
상태바
"정마담 나 때문에 고생했는데 술 많이 팔아줘야지" 조로우 패리스힐튼과도 친분? 상상 그 이상 '화제'
  • 곽종현 기자 jhkwak83@gyotongn.com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방송캡쳐+영국 가디언

양현석과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에 대한 접대는 '정마담'이라 불리는 인물 A씨가 운영하는 유흥업소에서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 가운데 24일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MBC '스트레이트팀'의 취재에 따르면 조 로우 일행이 입국한 당일 날 저녁,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은 조로우 일행과 서울 강남의 한 고깃집에서 식사를 했다.

이 자리엔 일명 '정마담'이 운영하는 유흥업소 여성 등 화류계 여성 25명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특히 목격자는 "양현석씨가 정 마담을 향해 정 마담이 오늘 나 때문에 고생했는데 술 많이 팔아줘야지 알아서 줘 그렇게 얘기하는 걸 똑똑히 들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조로우는 말레이시아 중국계 가정에서 태어난 백만장자 금융인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과 미국 등에서 유학을 했는데 영국 최고 명문인 해로우스쿨에 다닐 당시 나집 전 총리의 의붓아들인 리자 아지즈와 연을 맺게 됐고, 이 덕으로 2000년대 후반 금융업에 발을 들였다고 CNN은 전한 바 있다.

아지즈는 로스앤젤레스(LA)를 기반으로 하는 레드 그래나이트라는 영화사를 세웠는데 조로우는 그와의 친분을 발판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패리스 힐튼 등 같은 유명인과 네트워크를 갖게 됐다고 한다.

조 로우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 등에게 호화 선물을 보낸 이슈로 유명하다. 특히 조로우는 이들에게 보석과 페라리 승용차 등을 보냈으며 디카프리오는 논란이 되자 고가의 선물을 반환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