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상품 자격 확인하고 대환까지!!
상태바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상품 자격 확인하고 대환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클립아트코리아>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을 사용하던 김모씨는 개인회생 20회차로 3곳의 금융사를 통해 약 2200 만원의 대출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존 대부업의 개인회생자대출 24%를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상품으로 전환, 19%로 대환을 해 건수를 줄일 수 있었고 금리 또한 낮추게 됐다.

3건의 건수라 상환 일을 맞추기도 힘들었고 이자만 내는 금융사는 원금이 하나 도 줄지 않아 힘이 빠지기도 했다고 한다. 저축은행에서는 원리금 상환으로 납입을 하지만 시일이 지난 뒤 원금이 줄어 있고 거래를 연체 없이 했다면 추가대출뿐 아니라 금리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요즘은 원금 갚아 나가는 재미에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된다고 전했다.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은 회생 중에 일정한 소득이 있는 직장인 및 사업자는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미납이 과하지 않고 현재 타 금융의 연체 기록이 없는 조건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회생 후에 대출이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회생후 에는 더욱 신용 관리가 잘되는 부분이 있어 개인회생미납대출도 가능하며 또한 대부업 및 금융사에서는 회생자대출을 판매하고 있는 이유다.

회생 후에는 사건번호대출부터 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 인가결정대출 등으로 회생 사건절차에 따라 상품이 나눠지고 있고 회생 후에는 변제 회차에 따라 대부업 개인회생대출 사용할 수가 있고 1/3 시점이 지나는 시점에서는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신청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회생 상품은 금리가 대부보다 낮고 한도 또한 높아서 대환대출이나 통합 대출로 사용하기가 용이하다.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한 곳인 힐링모아는 회생대출 잘하는 곳으로도 각종 SNS 및 홈페이지에 각종 사례와 후기가 있어 실제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 볼 수 있고 앞서 진행한 사람들의 경험 담 및 팁을 얻을 수도 있다.

실제로 개인회생면책후대출은 회생이 끝 난 뒤에 신용대출은 힘들지만 회생을 잘 면책 했다는 증빙으로 신용대출과 비슷한 한도를 받을 수 있어 개인회생면잭자대출은 급전이 필요한 고객은 유용한 자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힐링론 상품의 힐링모아 관계자는 “회생 중이나 파산 면책 중에도 대출이 가능하니 불법업체를 이용하지 말 것과 금융사를 사칭하는 보이스 피싱에도 조심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어려울 때 더욱 경황이 없는 것을 이용하는 불법업체가 기승을 부리니 진행할 때는 꼭 등록된 업체며 정식 상담 사 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라고 했다. 저축은행 회생대출 상품은 해당 등록된 저축은행의 등록 업체를 이용 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이다. 개인회생추가 대출부터 직장인, 교사 공무원들 전문직은 우대 심사를 받을 수 있고 장기재직인 직장인도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