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토탈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성당결혼식 스드메 정찰제 선보여
상태바
웨딩토탈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성당결혼식 스드메 정찰제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연중무휴 진행하는 웨딩토탈패키지 70만원대 정찰제와 서울지역 성당결혼식 토탈패키지 40만원대를 진행중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 내용은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촬영드레스3벌 포함 웨딩토탈패키지다. 

 

웨딩토탈패키지 업체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2006년 7월 20일 KBS TV 무한지대큐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방송된 전문가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스드메 가격속에 숨겨진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올린 정보를 볼 수 있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드는 곳으로 패키지 속에 깨끗한 본식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해준다.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21년째, 운영하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중간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365일 스드메 70가격대에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서비스와 깨끗한 웨딩드레스로 스드메패키지를 구성했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당부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정보와 참여 방법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과 추가비 등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