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방청신청 어떻게? 파이널 라운드 이번이 마지막 기회! 금요일 예능 시청률 최하지만 뜨거운 관심
상태바
슈퍼밴드 방청신청 어떻게? 파이널 라운드 이번이 마지막 기회! 금요일 예능 시청률 최하지만 뜨거운 관심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밴드 마지막 결선 진출팀이 결정됐다.(사진=ⒸJTBC 슈퍼밴드 캡처)

슈퍼밴드는 JTBC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트롯이 차세대 트로트 가수, 프로듀스 x 101이 차세대 남자 아이돌 가수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면 슈퍼밴드는 글로벌 남성 밴드를 만들기 위한 오디션이다.

프로그램명은 슈퍼‘밴드’지만 록 장르만 다루지 않으며 바이올린이나 색소폰, 하모니카, 아코디언 등 악기의 종류도 가리지 않는다.

전국 각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총 53명의 본선 진출자가 선정돼 방송이 시작됐으며 4번의 본선 경쟁을 거쳐 최종 결선 라운드 진출자 6팀이 선정됐다.

슈퍼밴드 본선 진출팀은 피플 온 더 브릿지의 이찬솔, 김준협, 임형빈, 김형우, 강경윤, 호피폴라의 아일, 하현상, 홍진호, 김영소, 모네의 자이로, 홍이삭, 김우성, 벤지, 황민재, 애프터문의 케빈 오, 이종훈, 최영진, 디폴, 퍼플레인의 양지완, 채보훈, 김하진, 정광현, 이나우, 루시의 이주혁, 신예찬, 신광일, 조원상 총 27명이다.

슈퍼밴드는 최종 라운드를 앞두고 생방송 파이널 무대 방청 신청을 받고 있다. 슈퍼밴드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일정은 오는 2019년 7월 12일 금요일 오후 9시 경으로 예정됐다. 방청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7일까지다. 슈퍼밴드 방청신청 방법은 슈퍼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한다.

한편,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슈퍼밴드 시청률은 초기 2%를 유지하다 입소문을 타면서 3%대로 상승, 지난 주 11회 방송에서 3.5%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에선 ‘나 혼자 산다’와 ‘TV는 사랑을 싣고’,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마이리틀텔레비전 V2’에서 밀려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지만 출연자들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