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삼송점, 입주맞이 할인 프로모션…방문자 발길 몰려
상태바
현대리바트 삼송점, 입주맞이 할인 프로모션…방문자 발길 몰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고양 일산가구단지 인근에서 ‘2019 고양가구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국내 최대 가구박람회로 꼽히는 이번 박람회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 달 말까지 연장한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일산 가구단지와 고양 가구단지에도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 가구단지에 위치한 현대리바트 삼송점이 예비 입주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5층으로 이뤄진 4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온라인몰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즈마인 가구, 리바트 키친 등 다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난 현대리바트는 13년 연속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EO 등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여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다양한 가구들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곳은 층마다 각기 개성이 다른 가구들을 활용하여 배치해놓기로 잘 알려져 있다. 소비자들은 이 전시장을 통해 희망하는 인테리어를 참고할 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할 경우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입주자 대상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삼송점 매장 전화, 방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