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에서 추가, 대환, 통합까지
상태바
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에서 추가, 대환, 통합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다양한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이 있어 회생 중에 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이 제도권 금융사를 통하여 필요한 자금을 해결 하고 있다. 대부 업권에서는 회생 후 대출로 개인회생 개시결정대출 사건번호 대출, 개인회생인가대출 등으로 회생 변제 시점에 따라 가능하고 개인회생자 저축은행 대출 상품으로는 개인회생대환 대출부터 개인 회생 면책 후 대환, 대출 등 사용중인 회생후대출에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

각 금융권에서의 대출 이율이 차이가 나고 또 상환 방식도 각 금융사 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다.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 곳의 금융사들이 신청 자격과 조건이 차이가 있고 상환 방법도 다르니 회생 중 미납대출을 잘하는 곳 추가 대출을 잘하는 곳 등을 찾아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전문지식이나 정보가 필요한 부분에 있어 많은 지식을 찾아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다. 여기에 정식으로 등록 돼 있는 업체를 통해 정보를 구하고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곳의 힐링모아는 힐링론이라는 브랜드로 개인회생자 뿐 아니라 파산 면책 자까지 사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을 세람저축은행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고 저축은행 중앙회에 등록되어 있어 지시 감독을 받는 업체로, 신용 컨설팅을 하고 있다.

개인회생중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자격과 조건이 대부업 개인 회생신용대출 보다는 까다롭기는 하지만 소득이 확인되고 변제 개인회생 20회차가 된다면 접수 자격이 가능하다. 힐링론에서는 직군별로 개인회생직장인 대출과 사업자 상품이 있는데 직장인의 경우 공무원, 교사, 우량기업 및 대기업 근무자 와 장기 재직자에게 심사 우대를 하고 있고 금리 또한 우대 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저축은행에서는 개인회생대출조건에 면책자대출을 가장선호 하기는 하지만 회생중 추가및 부분 대환대출도 활발하여 대부업의 건수가 많은 고객들이 통합대출로 본인의 대출 건수를 줄여 상환을 용이하게 만들 수도 있고 이는 파산면책자 대출도 신청이 가능하다.

힐링모아에서는 신용대출도 취급하는데 햇살론, 사잇돌 대출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신용대출을 컨설팅 해준다 하니 무료로 1:1 상담을 통해 알아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