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맛집 쿠우쿠우,직장인들 점심메뉴로 관심집중
상태바
동탄 맛집 쿠우쿠우,직장인들 점심메뉴로 관심집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들의 하루 중 가장 자유로운 시간인 점심시간은 식사는 물론 각종 대화의 장이 열리는 친목 도모의 시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매일 회사 근처에서 비슷한 메뉴를 먹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점심 식사 메뉴 선정은 신선함을 필요로 하며 다수를 만족시켜야 하는 어려운 과정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일대 맛집을 탐방하며 메뉴를 선정하는 회사가 늘고 있는 추세다. 대표적으로 경기 화성시 동탄 1신도시에서는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 맛집으로 알려진 동탄 맛집 '쿠우쿠우'가 퀄리티 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쿠우쿠우 동탄 1신도시점은 각종 초밥, 롤, 군함뿐 아니라 싱싱한 활어회, 기타 핫디쉬, 샐러드, 디저트 코너를 마련해 두면서 인근 주민들은 물론, 직장인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최소화시켜 주고 있는 동탄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평일 점심, 저녁, 주말 및 공휴일로 가격대가 분류되어 있어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초밥 뷔페로 쿠우쿠우를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광어, 연어, 육회, 참치, 새우초밥 등이 있고 BBQ 롤, 후리가케롤, 게살샐러드 롤, 장어롤과 신선한 계절 야채와 다양한 재료로 조화롭게 담아낸 샐러드가 있다. 또한 크림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고르곤졸라, 불고기, 깐풍기, 팔보채 등 여러 나라의 대표적인 음식들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계절과일, 디저트 케이크, 아이스크림, 눈꽃빙수, 슬러시, 쿠키, 커피 등 1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원샷원킬이라는 애칭까지 가지고 있다. 

한편, 쿠우쿠우 동탄 1신도시점은 대형 영화관 앞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좋은 접근성을 자랑하며 메뉴, 예약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