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성인용품 쇼핑몰 홍콩특급 시리즈1 콘돔 출시 기념, 콘돔 할인 판매
상태바
남자 성인용품 쇼핑몰 홍콩특급 시리즈1 콘돔 출시 기념, 콘돔 할인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오늘 가자, 홍콩특급으로"라는 슬로건의 발칙한 기능성 콘돔이 출시 된다.

'홍콩특급 시리즈1'은 2년여간 소비자 조사와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여자가 성감을 좀 더 즐길 수 있는 특수 돌기 형태의 콘돔을 출시, 20~30대 남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아이템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기존 콘돔들이 갖고 있던 윤활액의 부족으로 인한 착용중 제품 마름 현상과 사용중 파손 그리고 고무 특유의 향을 억제시키며 불편사항을 개선 출시하여 정말 실사용자들인 남자와 여성이 만족스런 제품이다.

국제ISO, 유럽CE, 한국 식약처 우수제조설비 인증 GMP및 각종 세계 인증을 획득한 대한민국 공장에서 100%제작하여 방사능 위험 지역에서 제조or품질불량 저가 수입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콘돔 고유의 기능인 성병 예방과 피임 예방은 기본으로 홍콩특급 시리즈1 콘돔은 단순 도구가 아닌 '의료기기'로 허가되어 판매된다.

홍콩특급의 권은규 대표는 "콘돔은 즐거운 몸의 대화를 위해 필수 용품이다"라고 운을 뗀 후 "홍콩특급 시리즈 1 콘돔이 누구나 즐거운 성생활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다가가도록 건강한 성문화를 만들 것"이라 전했다.

현재 일본 콘돔 제품들과 기타 수입 콘돔 제품들이 난립하고 있는 시장에 MADE IN KOREA  홍콩특급 시리즈1 콘돔이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을지 기대되며,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 구글, zum, msn, bing등에서 '홍콩특급 시리즈1'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한 홍콩특급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픈기념 한달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