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와이퍼, ‘국가브랜드대상’ 車부품 최고 브랜드
상태바
보쉬 와이퍼, ‘국가브랜드대상’ 車부품 최고 브랜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로트윈 와이퍼 2년 연속 수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가 ‘2019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자동차‘ 부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인식 조사 및 사전 조사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일체형 플랫 와이퍼의 베스트셀러인 보쉬 에어로트윈은 와이핑 성능과 내구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허 받은 파워프로텍션플러스(PPP) 코팅 기술이 접목된 에어로트윈 고무는 보증 수명 기간 동안 최적의 와이핑 성능을 유지하며,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 등에 의한 손상이 거의 없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장마철을 대비하여 차량 안전 관리 캠페인의 하나로 오는 14일까지 한달간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보쉬 와이퍼와 함께라면 안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보쉬 와이퍼를 구매한 후 사은품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제습기, 2등(10명) 원터치 텐트, 3등(20명) 드라이백, 그리고 4등(300명) GS smart주유 쿠폰 5000원권 등 총 331명에게 휴가 및 여름철에 유용한 선물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쉬 와이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와이퍼 관리에 대한 설문(와이퍼 교체 주기, 구매 방법, 사용 경험 유무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10명), 보쉬 캐빈 필터(10명), GS smart주유 쿠폰 3천원권(500명)을 총 520명에게 증정한다. 보쉬 와이퍼 구매 및 설문 응모 경품 당첨자는 오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