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 곳 힐링모아
상태바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 곳 힐링모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사용 하는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회생자대출이 가능한 곳들의 금융사들이 각 조건과 자격에 맞는 상품을 내어놓으면서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은 현재 회생중인 자로 변제를 시작 하거나 혹은 변제계획을 제출해 인가 혹은 개시 결정 등을 진행하는 대상자로 사건번호를 부여 받은 자도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사용 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이 되며 일정 소득이 확인이 되는 직장인 혹은 프리랜서 및 사업자가 대상이다. 현재는 주부대출은 대부업체에서는 가능하지만 회생 중에 저축은행상품은 이용이 불가 하다고 보면 된다. 이러한 부분은 정부의 과잉 대부를 방지하는 정책이라 일정 소득이 되지 않으면 불가 한 부분이다.

개인회생대출이 일반 신용 대출 보다 까다롭기는 하나 예전에는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 했던 점을 고려하면 현재 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 부분은 다행 일 수 있다.

힐링모아는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힐링론이라는 브랜드로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여러가지 상품을 운용 중인 회사이다. 대부업만 사용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 대출이 가능하도록 개인회생자추가대출, 개인회생자대환대출, 개인회생통합 대출 등을 안내하고 있고 회생 중 미납이 있어 대출이 불가한 이들을 위해 개인회생미납대출도 안내, 기존의 미납을 정리하고 추가로 필요 자금을 사용 할 수 있게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저축은행의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의 장점은 개인회생저금리 대환대출로 일반 대부업 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 될 수 있다. 또한 개인회생이 면책이 된 고객이라면 저축은행 개인회생면책후 대출이 있어 회생 면책 후 신용이 복권이 되기 전까지 일반 신용 대출을 사용 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다. 저축은행 개인 회생대출은 해당 금융사와 계약된 수탁 모집 법인 업체만 가능하며 해당 저축은행의 대출 상담사로 등록된 자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니 힐링모아를 사칭하거나 힐링론을 사칭 하는 곳은 등록된 번호를 꼭 확인해 사고를 방지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대출 20회차가 넘었다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 힐링모아의 신용 컨설팅을 무료로 받는 것이 가능ㅎ다.

저축은행 개인회생대출이 가능한 곳의 힐링모아는 힐링론이라는 브랜드로 개인회생자뿐 아니라 파산 면책 자까지 사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을 세람저축은행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고 저축은행 중앙회에 등록되어 있어 믿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개인회생 중 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은 자격과 조건이 대부업 개인 회생신용대출 보다는 까다롭기는 하지만 소득이 확인되고 변제 개인회생 20회차가 된다면 접수 자격이 가능하다. 힐링론에서는 직군별로 개인회생직장인 대출과 사업자 상품이 있는데 직장인의 경우 공무원, 교사, 우량기업 및 대기업 근무자 와 장기 재직자에게 심사 우대를 하고 있고 금리 또한 우대 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저축은행에서는 개인회생대출조건에 면책자대출을 가장선호 하기는 하지만 회생 중 추가 및 부분 대환대출도 활발하여 대부업의 건수가 많은 고객들이 통합대출로 본인의 대출 건수를 줄여 상환을 용이하게 만들 수도 있고 이는 파산면책자 대출도 신청이 가능하다.

힐링모아에서는 신용대출도 취급하는데 햇살론, 사잇돌 대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신용대출을 컨설팅 해준다 하니 무료로 1:1 상담을 통하여 알아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