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신차 장기렌터카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안내
상태바
카베이, 신차 장기렌터카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안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는 렌트카 업체별 비교 견적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품을 찾아드리는 국내 최대 장기렌트 가격비교 견적 플랫폼 업체다.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색상, 옵션, 등급, 정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최소 2년부터 최대 5년까지 월 이용료만 납부하며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다.

신차 교체주기가 빨라지면서 계약 만기 시 반납과 인수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장기렌트와 오토리스를 이용하는 개인 사업자나 법인, 일반 직장인부터 초보 운전자까지 이용대상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최근 쏘나타가 풀체인지되면서 ‘쏘나타의 부활’을 예상한 것처럼 판매 순위 1위는 쏘나타 DN8 차량이다.

전월 대비 판매량이 무려 2배 이상 급증한 소나타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철학인 센슈어스 스포트니스가 처음 적용된 스포티한 중형 세단이다. 평소에는 크롬처럼 보이지만 점등되면 주간 주행등으로 변하는 히든라이팅 램프가 최초로 적용되었다. 또한 블랙박스가 내장형으로 탑재된 빌트인 캠이 최초로 적용된 점도 특징이다.

그 다음으로는 SUV의 강자 싼타페 TM 이다.

싼타페 TM은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흥행을 보여준 차량으로 15개월 연속 국산 SUV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싼타페 TM의 장착된 스마크 원격 시동 기능은 원거리에서 차량의 시동을 미리 걸 수 있어서 여름 및 겨울철 차량의 예열과 함께 온도제어가 간편해 쾌적한 환경에서 탑승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며, 넉넉한 실내공간과 고급스러운 외관은 더 말할 것도 없는 부분이다.

세 번째로 잘 팔린 차량은 그랜져 IG 이다.

그랜져 ig 차량만큼 가성비 좋은 차량이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실내, 실외 구성도 좋은데다 뛰어난 성능까지 갖추고 있다. FULL LED 헤드램프는 디테일과 측면 프로포션이 훌륭하고 아웃사이드 미러에 사틴 크롬으로 고급스러움과 디자인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카베이는 순위권 인기차종 외에도 아반떼 장기렌트, 팰리세이드 장기렌터카, 베뉴,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장기랜트카,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터카, 더뉴 k3, k5, k7 프리미엄, THE K9, 모닝, 레이 장기렌트, 셀토스 장기렌터카, 스파크, 말리부 장기렌트, g4렉스턴, 베리 뉴 티볼리 장기렌터카, 뷰티풀 코란도 장기렌트 등 국산· 수입차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초특가 장기랜터카 프로모션 가격비교 실시로 관심을 받고 있다.

수입차량으로는 벤츠 C200, 벤츠 E200, 벤츠 E300, BMW 320d, BMW 520d, BMW 530I, BMW X4, BMW X5, 렉서스ES300h, 렉서스 ES350, 포드 익스플로러,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 마세라티, 재규어 등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카베이 관계자는 “무료 비교 견적, 1:1방문 상담서비스 등 사후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또한 “장기랜트카 오토리스 국산·수입차 견적 가격표 문의 시 장기랜트 자동차 리스 가격비교를 통해 더 저렴한 가격표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수입차리스,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장기렌트, 국산차 자동차렌트,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저신용 장기렌트, 친환경 자동차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