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협력
상태바
BMW·미니,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협력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내 서비스센터 입점 추진
경정비 가능 ‘피트’ 서비스 제공 예정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지난 4일 ‘롯데마트’와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접점 확대를 위한 상호 업무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전응태 BMW그룹코리아 세일즈 총괄 상무와 정상천 애프터세일즈 총괄 상무, 남창희 롯데마트 전무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양사는 상호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롯데마트에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 입점 등을 포함한 시너지 창출에 앞장서기로 뜻을 모았다.

MOU 체결에 따라 BMW는 전국 롯데마트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와 미니 서비스센터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경주용 차량의 빠른 정비가 이뤄지는 ‘피트’ 개념을 차량 서비스에도 적용해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피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BMW와 미니 고객은 편리하게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고, 정비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상윤 BMW그룹코리아 대표는 “롯데마트의 우수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다 양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MOU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롯데마트 부산점을 비롯해 기존 BMW와 미니 서비스센터와 인접한 전국 50여개 롯데마트에 ‘피트’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중에 있다. 롯데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롯데그룹과 협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