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까지, 벤츠 전 차종 대상
공식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혜택
보증기간 만료 차량도 용·부품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행사는 야외 활동 및 장거리 이동이 많은 휴가철을 대비해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차량 관리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 대상이다. 서비스 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배터리 등 12가지로 구성됐다.

무상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정비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보증기간 만료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 40%와 브레이크 패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컴팩트 패키지’ 또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보유 고객은 점화 플러그 및 연료필터 부품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클래스, B클래스, CLA, GLA모델에 한해 순정 부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0명에게 독일산 정품 친환경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여름철에는 고온다습한 환경에다 장거리 이동으로 차량에 무리가 가거나 잔고장이 발생할 수 있어 평소보다 더욱 꼼꼼한 정비 관리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을 잘 활용해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 테크니션 진단 서비스를 받고 안전운행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현재 전국에 9개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