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견적비교 프로모션, 관련 문의 급증
상태바
'카베이'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견적비교 프로모션, 관련 문의 급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가 신차장기렌트카와 오토리스 가격비교 특가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신형 차량이 포함돼 있어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그렇다면 7월 프로모션에는 어떤 차종들이 있을까?

장기렌트특가 7월 한정 프로모션 첫 번째 차량은 바로 현재 판매1위를 달리고 있는 소나타DN8이다.

풀체인지되어 돌아온 쏘나타는 출시와 동시에 정말 무서운 속도로 단숨에 판매 1위의 반열에 올라섰다. 소나타DN8 2.0 가솔린 스마트 기준 차량가는 2346만원이다. 초기비용인 선납금이나 보증금이 한 푼 없이도 계약가능한 진짜 무보증 조건에 약정거리는 2만km, 소나타DN8 장기렌트특가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으로 월 대여료 41만원이다. 소나타DN8 장기렌트를 생각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는 꼭 잡아야 할 찬스다.

두 번째 장기렌트특가 7월한정 프로모션 차량은 2019싼타페장기렌트다.

지난해 기준으로 국내 판매 실적 10만 7200여대를 기록하면서 단일 차종으로는 그랜저에 이어 2번째로 많이 팔린 차량이 바로 2019싼타페 차량이다. SUV열풍의 시작과 끝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2019싼타페장기렌트 2.0 디젤 5인승 프리미엄 차량가는 2950만원, 역시 초기비용 부담 없는 무보증 조건에 약정거리 2만km, 2019싼타페장기렌트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으로 월 대여료는 50만원이다.

세 번째 장기렌트특가 7월한정 프로모션 차량은 축제차량 카니발이다.

카니발 차량은 국내 미니밴 시장에서 90%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독보적인 차량이다. 카니발9인승장기렌트 럭셔리 차량가 3150만원 기준으로 초기비용 부담 없는 무보증조건에 약정거리는 역시 2만km, 장기렌트특가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으로 월대여료는 51만원이다. 특히 장기렌트는 밴 차량 계약진행이 불가한 상품이기 때문에 장기렌트특가 가격 때문이 아니라도 계약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카니발9인승장기렌트 차량은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차량이다. 넓은 수납공간의 차량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볼 만 하다.

7월 장기렌트 특가 프로모션 마지막 차량은 바로 제네시스G80장기렌트다.

제네시스G80장기렌트 상품은 넓은 실내공간과 안정감에 효율적인 연비까지 더해진 차량으로 특히 유명하다. 제네시스G80장기렌트특가 3.3 가솔린 럭셔리 기준 차량가는 4899 만원, 역시 무보증조건에 약정거리 2만km, 제네시스G80장기렌트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으로 월대여료는 77만원이다. 대형세단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이번 제네시스G80장기렌트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국산차로는 현대자동차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베뉴 장기랜트, 제네시스 g70, G90 장기랜트카, 쏠라티,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셀토스 장기렌트, K7 프리미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 스팅어 3.3 장기렌탈 가 있다.

추가로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더뉴 QM6 장기렌트, 쉐보레 말리부 장기랜터카, 임팔라, 스파크, 볼트 EV, THE NEW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티볼리 아머, G4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장기랜터카도 포함된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