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10월까지 우수 영업담당 위촉
상태바
르노삼성차 10월까지 우수 영업담당 위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0월 중 전국에서 진행 예정
국내 최고 기본활동 지원금 지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특별 위촉 기간을 갖고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 르노삼성차 지점 또는 대리점에 새로 위촉된 영업담당에게는 판매수수료와 별도로 일정 조건 충족 시 6개월 간 국내 최고 수준인 900만원의 기본활동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세일즈 입문교육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전문 영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차량 설명과 응대, 철저한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 달 ‘더 뉴 QM6’ 출시 후 내수 판매가 전달보다 23.4% 증가하며 하반기 내수 시장 성장이 기대되는 르노삼성차는 내년 상반기에도 많은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는 크로스오버 SUV ‘XM3 인스파이어’ 출시를 계획 중이다. 르노삼성차는 XM3 인스파이어 출시까지 이러한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우수 영업담당 확대를 통해 판매 네트워크 역량을 강화하고, 지난해까지 17년 연속 국내 1위를 차지했던 판매서비스 고객만족도 또한 더욱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수준 높은 판매서비스는 고객에게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 영업 인재 양성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이번 특별 위촉 기간 동안 르노삼성차와 함께 성장을 꿈꾸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