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폰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및 공짜스마트폰 개통 핸드폰사이트 '폰지점프'
상태바
최신폰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및 공짜스마트폰 개통 핸드폰사이트 '폰지점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마트폰 최신폰 모델인 갤럭시노트9 가격을 최저 19만원대에 이벤트 중인 '폰지점프'에서는 재고가 얼마 남지 않아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특히 삼성스마트폰 노트 시리즈의 2019년 하반기 기대작 갤럭시노트10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최신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재고 소진을 목적으로 통신사들이 경쟁적으로 보조금을 높이고 있는 기회를 놓치면 후회 할지도 모른다고 폰지점프 카페 관계자는 귀뜸했다.

뿐만 아니라 0원 개통이 가능한 공짜스마트폰 라인업이 다양해 지면서 갤럭시노트8 · 갤럭시S8 · LG V40 등 직전 플래그쉽 모델 마저 꽁짜핸드폰 개통이 가능해졌다.

한편 공짜스마트폰을 찾는다면 8년 동안 19만 회원이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핸드폰사이트 버스폰카페 '폰지점프'를 통해 다양한 꽁짜폰 확인이 가능하다. 하지만 핸드폰개통 시 꼭 주의해야 할 사항이 바로 휴대폰싸게사는법 만큼이나 사기를 당하지 않는 법을 공부하는게 중요하다.

갤럭시노트9 등 최신폰 개통을 위해 핸드폰사이트를 알아볼 때는 버스폰카페 폰지점프 공지사항에 공유된 핸드폰싸게사는법 포스팅을 참조하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