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지오 베스파, 강남에 ‘라운지’ 오픈
상태바
피아지오 베스파, 강남에 ‘라운지’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 마련
제품 전시에 각종 체험 공간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이하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를 오픈했다. 베스파 공식 수입원 ‘이탈로모토’는 7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브랜드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베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베스파 오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베스파 라운지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풀한 인테리어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베스파 라운지 오픈과 함께 첫 선을 보일 신규 모델은 ‘뉴 LX’로 지난 2005년 브랜드 6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LX 신형 버전이다. ‘뉴 LX’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휠 림과 LED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혼 커버 등 디테일이 현대적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됐다. 컬러는 총 5가지로 구성됐다.

베스파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베스파 라운지 멤버십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과 베스파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베스파 제품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탈로모토 관계자는 “지난 5월 진행된 제1회 베스파데이를 시작으로 베스파 오너 외에 누구나 베스파를 즐길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베스파 라운지 또한 누구나 자유롭게 베스파 제품을 접해보고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활성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한편 베스파는 1953년 영화 ‘로마의 휴일’에 등장해 오드리헵번 스쿠터로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치렀다. 이탈리아어로 말벌을 뜻하는 베스파는 오랜 전통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레트로와 클래식 유행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이탈로모토를 통해 한국에서 정식으로 런칭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