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파리 퇴치법에 유용한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초파리 트랩에 효율적
상태바
날파리 퇴치법에 유용한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초파리 트랩에 효율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시작되면서 초파리 등 각종 여름벌레에 대한 공포심이 증대되고 있다. 초파리, 모기와 같은 여름벌레는 원활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며 바이러스의 매개체로 질병을 전파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벌레를 줄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날파리 퇴치법’, ‘초파리 트랩’ 등을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하고 있으며 포충기, 포집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모기퇴치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모기퇴치기를 구입하기 전에는 제품의 성능과 시스템을 비롯해 모기퇴치기 추천 제품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모기낚시꾼’은 UV램프 자외선으로 벌레 유인을 극대화하고 있다. 안전하고 강력한 파워팬으로 초파리 및 날파리를 박멸하고 있으며 선풍기 소음보다 작은 50~60데시벨로 조용한 환경에서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은 주식회사 바이오트랩의 기술로 만든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개발부터 생산, 판매, 유통, A/S 서비스까지 보장되며 각종 시험성적서를 통해 세균 및 박테리아 제거, 암모니아 및 포름알데히드 분해를 입증받아 모기퇴치기 추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은 공기 청정과 모기퇴치기 시스템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러한 시스템은 특허받은 공기 정화 광촉매 반응 원리를 이용한 것이며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해 벌레 포충기, 초파리 트랩, 날파리 퇴치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은 공기 청정과 모기퇴치기 시스템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다. 본 시스템은 특허받은 공기 정화 광촉매 반응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해 모기퇴치기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폭염 및 무더위가 시작하면서 초파리 트랩, 포충기, 포집기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모기낚시꾼은 아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어 가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업소, 야외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출시기념 기간한정 이벤트를 통해 모기퇴치기 UV 램프 및 LED 램프를 최저가 할인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자에게 2만 원 상당에 모기 진드기 스프레이 기피제를 지급한다.

모기가 잡히지 않는다면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