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힐링명소” 제주도 성산일출봉 흑돼지 맛집? ‘성산포 흑돈애’, 색다른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청정 힐링명소” 제주도 성산일출봉 흑돼지 맛집? ‘성산포 흑돈애’, 색다른 서비스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여름이다. 좀처럼 식을줄 모르는 열기에 수 많은 이들이 도심 속, 또는 일상 속에서 탈출해 잠시나마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이 때, 가장 유용한 검색 용도로는 SNS, 인터넷 매체를 통해 후기, 혹은 방문체험 등 컨텐츠를 통해 좀 더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로 제주도가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그 중 성산일출봉은 단연 방문해야할 필수코스로 여겨져 해마다 국내외를 불문한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곤 한다.

 

요즘 여행 트렌드에 따르면 탁 트인 전망과 웅장한 자태를 뽐내는 관광지를 다녀온 후에는 맛집 탐방이 필수적으로 여겨진다. 이에 제주도 성산일출봉 흑돼지 맛집으로 손꼽히는 ‘성산포 흑돈애’의 경우 관광객들에게 잊지못할 식사를 선보여 연일 화제다. 성산일출봉 앞 오조리조개잡이 체험 후 식사하러 갈만한 곳으로써 알려진 이곳은 룸이 따로 있어 가족여행자들이 가기에 적합한 고깃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성산포 흑돈애’는 여름에 맛보기 좋은 흑돼지해산물모듬 메뉴가 든든하게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흑돼지해산물모듬 메뉴의 경우 흑돼지와 해산물 구성으로 나뉘는데, 흑돼지는 오겹살을 비롯해 목살과 항정살, 가브리살 총 4가지가 나와서 부위별로 먹을 수 있으며 해산물로는 전복과 소라, 딱새우가 나와서 푸짐하고도 식감이 좋은 건강 식사를 자랑한다.

 

또한 흑돼지와 해산물은 숯불에 구우면 숯향이 베고 기름기가 제거되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후식으로는 비빔냉면 혹은 물냉면을 만나볼 수 있어 고기식사 후 깔끔한 뒷맛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성산포 흑돈애’는 약 130여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을 구비하였으며 연중무휴 운영을 통해 식사를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