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친환경 자동차 장기렌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카베이,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친환경 자동차 장기렌트 프로모션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한동안 괜찮았던 미세먼지가 다시 심해지면서 친환경차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에서는 친환경 자동차 중 판매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오닉 일렉트릭 장기렌터카와 각종 전기차, lpg 차량은 물론 전 차종을 프로모션 진행한다.

2019아이오닉일렉트릭 한번의 충전으로 271km를 주행할 수 있다. 기존의 차량에 비해 주행거리가 35.5% 가량 늘어난 것으로 코나EV 차량이나 쏘울 EV 차량에 비하면 엄청나게 긴 주행거리라고 하기는 어려운 느낌이지만 2019아이오닉일렉트릭 차량은 도심주행에 특화된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2019 아이오닉일렉트릭장기렌트 원한다면 알아두는 것이 좋다.

2019 아이오닉일렉트릭 LED헤드램프와 하단안개등 디자인이 세련되고 전기차 특유의 그릴부분 디자인이 낯설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준다. 2019아이오닉일렉트릭은 차체가 그렇게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트렁크 공간이 진짜 넓고 차량 하단부까지 알차게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평소에 짐이 많은 편이라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다.

또한 아이오닉 일렉트릭 디자인은 공기 역학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미쉐린타이어를 사용해서 주행성과 안정성을 보장했다.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건 바로 7인치 LCD 클러스터 (트리플모드 버추얼 클러스터)적용이다. 전기차의 매력을 살려주는 UI 적용과 직관적인 그래픽디자인이 운전자에게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가 된다.

전기차 이용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충전일 것이다. 현대자동차에서는 5년동안 연간 4회의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충전시기를 놓쳐서 주행 중에 방전이라도 된다면 정말 견인 외에는 답이 없지만 이렇게 변수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는 것 만으로도 이용에 문제없이 든든하다.

신차 장기랜트카는 만21세 이상, 면허증만 있다면 누구나 견적 받고 계약진행 할 수 있다. 2~5년동안 매달 월대여료만 납부하면 차량가액은 물론 각종 세금과 부대비용 자차 보험료까지 모두 해결이고, 만기 때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장기랜터카 상품은 대출이 아니라 대여상품으로 분류되고 있기 때문에, 만21세 이상 면허증만 있다면 누구나 장기렌트 계약가능여부 심사를 받아볼 수 있다. 장기렌터카 계약을 진행한다고 해도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대출한도에도 전혀 영향이 없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카베이에서는 국산차로는 현대자동차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싼타페 tm 인스퍼레이션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트카,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 스팅어 장기렌탈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QM6 장기렌트, 쉐보레 말리부 장기랜터카, 임팔라, 스파크, 볼트 EV, THE NEW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G4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장기랜터카도 포함된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