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대중교통 적립은 올리고, 충전이용료 부담은 내리고
상태바
티머니, 대중교통 적립은 올리고, 충전이용료 부담은 내리고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주)티머니’가 T마일리지 대중교통 적립은 강화하고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해서 사용하는 고객의 충전이용료 부담은 T마일리지로 대폭 줄여주는 ‘부담Zero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T마일리지 대중교통 적립 혜택’을 통해 고객은 매월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사용금액의 1%를 마일리지로 받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월 최대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게 된다.

또한, T마일리지를 활용하여 고객 편의를 증대한 ‘모바일티머니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도 도입됐다.

고객이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결제하였던 충전이용료를 월 2.1% 최대 3,000원까지 T마일리지로 무료 적용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개선한 것이다.

앞으로도 티머니는 정기적인 고객 피드백을 통해 ‘많이 사용 할수록 커지는 혜택’과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 티머니 이용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은 물론 신규 이용고객 확대까지 이끌어 낼 예정이다.

강현택 (주)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상무)은 “티머니는 다양한 혜택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티머니가 교통카드를 넘어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