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대여료 대폭 인하한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특판으로 인기몰이 중
상태바
‘카베이’ 대여료 대폭 인하한 신차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특판으로 인기몰이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가 월 대여료를 대폭 인하한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특판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화제다.

이번 특판은 초기비용 선납금, 보증금 없는 ZERO 특가를 겸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대표 차종으로는 기아자동차 k7 페이스리프트 모델 K7 프리미어와 소형 SUV 셀토스, 현대자동차 초소형 SUV 베뉴가 있다.

K7 프리미어는 BMW와 많이 닮은 유럽식의 감성을 담은 느낌의 고급차량이다. 하이브리드 차량과 동시 출시 되었으며 K7페이스리프트 새로운 트림인 가솔린 2.5 스마트트림이 3102~3132만원, K7페이스리프트 기존 트림인 3.0 GDI 의 경우는 3593~3829만원, K7 프리미어 장기렌트 디젤 은 2.2 3583~3790만원, 그리고 공개 이전부터 가장 많이들 궁금해하신 K7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의 경우 3.622~4045만원, K7 프리미어 LPi 가스차량은 2665~3460만원이다.

K7 페이스리프트 임에도 신차 수준으로 확 달라진다는 점에서 가격이 얼마나 오르는지가 관건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K7페이스리프트 트림별로 이전가격에 비해 약 50만원정도 인상되었고 신형 엔진이 적용된 것을 감안하면 그리 큰 인상폭은 아니다. 현재 무보증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월 53만원 대로 이용이 가능하니 중대형세단을 염두 해두고 있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다음 차량으로는 SUV 중에 제일 작다는 초소형 SUV 베뉴이다. 과거에는 소형/준중형/중형/대형 으로 차량의 체급을 구분했다면 이제는 그 사이사이마다 좀 더 세분화된 차량유형이 생겨나면서 소비자들의 차량선택폭이 보다 더 넓어지고 있다. 새롭게 변화한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그리고 베뉴장기렌트 셀토스장기렌트 중에서도 현대SUV시리즈의 막내를 맡고 있는 베뉴장기렌트 차량의 경우 대외적으로 혼라이프를 표방하면서 점차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뜻을 보여주고 있다.

디자인을 두고 호불호가 나뉘기도 하나 최저트림 기준 출시가가 1,473만원으로 책정되면서 혼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확 낮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무보증 장기대여요금표를 받아 본다면 월 33만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장기렌트 상품을 금융상품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리스의 경우 금융상품에 해당하여 계약가능여부 승인 심사 자체가 까다롭고, 승인이 난다 해도 무보증으로 진행이 가능한 경우는 정말 극소수라 할 수 있다.

반면 장기렌트 상품은 단순 대여상품이기 때문에 보통 1~7등급을 계약가능 대상으로 보고 있으며, 렌탈사마다 자체적으로 심사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보증금 납입 조건으로 승인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초기비용 부담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장기렌트가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식별번호판인 'ㅎ'번호판이 부착된다는 점, 그리고 계약기간 만료 이전 중도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점, 마지막으로 장기렌트 월렌탈료에 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보험경력이 단절될 우려가 있다는 점까지 경우에 따라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계약부터 만료까지 후회 없는 장기렌트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장기렌트카 이용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의해야 할 것들이 있다. 몇몇 업체에서 가장 저렴한 조건으로 낚시견적을 산출하여 안내 후, 마지막 계약진행단계에서 해당 업체에서는 계약 진행이 불가하다면서 타 업체 장기렌트 견적을 제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눈속임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장기렌트 업체마다 요구하는 계약가능조건은 모두 다르고, 업체마다 산출되는 장기렌트 월렌탈료도 모두 다르다. 고객의 상황에 100% 적합한 진짜 견적을 찾아,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히 찾아 주는 전국최대 장기렌트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에서 다양한 출고경험과 전문적인 장기렌트 지식을 갖춘 진짜 전문가에게 무료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lpg차량일반인, 홈쇼핑장기렌타카비용, 저신용 장기렌트, 친환경 자동차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