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8월 24일~25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 웨딩&혼수박람회
상태바
대전웨딩박람회, 8월 24일~25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 웨딩&혼수박람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 예식을 앞두고 많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대전웨딩박람회가 인기이다.

이 중 국내 최고급 웨딩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전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24일(토), 25일(일) 이틀 동안 대전광역시 도룡동 조이마루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최된다.

대전웨딩컨설팅 메이비웨딩힐스가 준비한 이번 대전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을 위한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가전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베테랑 웨딩전문가와 1:1 컨설팅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며 신청 및 상담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방문만 해도 청첩장 할인권과 웨딩 다이어리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마임핸들접시 3P세트, 본식 드레스 가봉 스냅 무료, 만삭 촬영권과 가족사진 촬영권(스튜디오별 상이)이 계약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대전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들도 제공되어 현재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메이비웨딩힐스 관계자는 “다년간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 경험으로 풍성한 이벤트와 최고급 웨딩브랜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현명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한곳에서 비교하고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전웨딩박람회 및 웨딩&혼수박람회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