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 둔 여윳돈 없이도 새 차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상태바
모아 둔 여윳돈 없이도 새 차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가 모아둔 여유 자금 없이도 새차를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최근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 중 떠오르고 있는 것이 신차장기렌터카이다. 말 그대로 자동차를 장기간 임대를 하는 것을 말하며, 이용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이다.

이용 기간이 끝나면 인수할 것인지 아니면 반납할 것인지 선택이 자유로워 차량 처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차량 명의는 렌트사 명의로 들어가 있어 개인의 자산으로 추정되지 않아 건강보험료와 재산세 등 오르지 않고, 월 렌탈료 안에는 취등록세와 자동차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다른 부가 비용도 들지 않는다.

장기랜트카는 렌트사 보험으로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가 났을 때 소액의 면책금만 지불하면 보험료 할증 없고, 사고 이력도 남지 않아 운전에 미숙한 초보운전자가 이용하는데 부담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장기랜터카는 생활 패턴에 따라 주행거리 설정이 가능하고 단거리 운전을 주로 한다면 주행거리를 낮게 설정하시면 월렌트료를 낮출 수 있고, 장거리 운전이 잦다면 주행거리 무제한 설정도 가능하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의 경우 주행거리에 대해 제한 없이 자유롭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되어 100% 비용처리도 가능하여 절세효과도 볼 수 있다.

장기랜터카는 동일 조건에 같은 차종이라 하더라도 업체마다 견적은 모두 다르다. 업체별로 중요하게 기준을 두는 부분이 다르고 별도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나 주력차종 등에 따라 월 대여료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카베이에서는 업체별로 실시간 변동되는 프로모션과 신차장기렌터카 견적비교를 통해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에 상관없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강원, 철원, 전주, 김해, 공주, 논산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터카 이용이 가능하고 1:1 맞춤형 상담부터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장기렌트 인기차종인 기아자동차 셀토스, 쏘렌토 더마스터 장기렌터카, 스토닉 가솔린,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랜트, K3 장기렌트, 더뉴 K5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더 K9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르노삼성 sm6, sm7, sm3 장기렌트, qm3, qm6 lpg 장기렌트,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아반떼 lpg 장기렌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베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장기렌트, 쏘나타(소나타) dn8 장기렌트, 아이오닉 플러그인, 그랜저(그랜져)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니로, 코나 ev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디젤, G90, 스타렉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 코란도,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랜터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이쿼녹스, 스파크, 볼트 EV 장기렌트 등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가격표와 함께 2채널 블랙박스, 전면열차단, 측후면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장기렌터카 번호판, 신차 장기렌터카 조건, lpg차량일반인,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법인차 리스, 홈쇼핑렌터카비용, 리스와장기렌트의차이 등 자세한 내용은 카베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