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아반떼, 베뉴, 티볼리, 카니발, k7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카베이' 아반떼, 베뉴, 티볼리, 카니발, k7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 프로모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가 8월을 맞아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무보증 특가 첫 번째 차량은 바로 더뉴 아반떼 가솔린 스타일 등급이다. 보증금이나 선납금 같은 초기비용 전혀 없고, 계약기간도 부담 없는 4년형으로 월 렌탈료 31만원이면 신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차량은 바로 현대에서 새롭게 출시된 소형SUV 베뉴! 현대 베뉴 가솔린 스마트 등급이며, 역시 초기비용 부담 없는 무보증 4년형 장기렌트 월 대여료는 33만원이다.

세 번째 차량은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더 새로워진 베리 뉴 티볼리 가솔린 V1 등급이다. 무보증 4년형 기준 월 대여료가 36만원이다. 하루에 만 원꼴로 베리뉴 티볼리 장기렌트 차량을 원하는 신차로 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카베이 8월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초특가라고 할 수 있다.

네 번째 차량은 바로 K7프리미어가솔린 프레스티지 등급이다. 특히 K7은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그동안 그랜저 (그랜져 ig) 가 굳건히 지켜온 국산 대형 세단 왕좌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고 한다. K7프리미어 무보증 4년형 월렌탈료 53만원, K7프리미어 장기렌트 계약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볼 만 하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8월 장기렌트특가 차량은 바로 더뉴 카니발 9인승 디젤 럭셔리 등급이다. 무보증 48개월 기준 월 대여료는 K7프리미어와 동일한 53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공간이 넉넉한 차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상품이 될 듯 하다.

장기렌트 계약을 위해서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한다. 현행법상 만 18세 이상부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있으나, 장기렌트 보험가입 연령이 최소 만21세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운전면허증이 있더라도 만 21세 미만이면 장기렌트 뿐만 아니라 모든 장기렌트 계약 및 운행이 불가하다. 

장기렌트 계약기간은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연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장기렌트 계약기간 만료 이후에 간편하게 반납하고 다른 차량을 계약하거나, 일정 금액의 잔가를 지불하고 장기렌트 이용하던 차량을 인수할 수도 있다.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은 물론 세금에 보험료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차량가 전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고 구매할 수 있다면 좋지만, 금액이 적지 않은데다 차량을 구매하는 순간 감가관리와 사고이력관리 등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리고 매년 납부해야 하는 보험료와 자동차세 취등록세 기타 등이 모두 포함된 장기렌트 월렌탈료 납부에 포함돼 있어 원하는 차량을 새차로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기렌터의 큰 장점이다.

지금 국내 최대 장기렌트 비교견적 센터인 카베이에서 장기렌트특가 차종 외에도 다양한 차량들을 가장 저렴하게 계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