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택시, CJ ONE과 함께 100% 당첨 ‘마카롱 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마카롱택시, CJ ONE과 함께 100% 당첨 ‘마카롱 데이’ 이벤트 실시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KST모빌리티 ‘마카롱택시’가 8월 1일부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과 함께 ‘마카롱 데이(macaron Day)’,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롱 데이’ 이벤트는 매달 1일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로, CJ ONE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당첨 룰렛을 돌려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택시 할인쿠폰 또는 CJ ONE 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은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다. CJ ONE 앱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을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10쌍 커플에겐 ‘남산 데이트 풀코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마카롱택시 체험과 남산 케이블카 탑승권, N서울타워 2층에 위치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 식사권을 포함하며, 지정된 이벤트 날짜(8월 26~30일)에 사용 가능하다.

개인 SNS에 데이트 후기를 남긴 당첨자에게는 마카롱택시 1만원 할인권을 추가 증정하며, 당첨이 되지 않은 회원 2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마카롱택시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 이벤트는 8월부터 6개월간 진행된다. 8월 이벤트 응모는 8월 2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19일에 발표한다.

KST모빌리티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협업을 통해 마카롱택시만의 라이프스타일 이동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지난 7월 31일에는 ‘7월의 문화가 있는 날, 집콘’ 행사를 관람한 CJ ONE 고객에게 마카롱택시 탑승 경험을 제공하는 귀가 택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KST모빌리티는 지난 2월 서울에서 직영 마카롱택시로 시범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4월에는 전용 예약 앱을 출시했다. 민트 컬러로 단장한 차량, 무료 와이파이·생수·마스크 같은 기본 편의물품, 전문교육을 이수한 드라이버, 사전예약 호출방식 등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다. 향후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하는 다양한 운행간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실시간 호출 및 즉시 배차가 가능한 ‘마카롱 온디맨드 서비스(가칭)’ 출시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