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코란도 가솔린' 등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무료 견적
상태바
카베이, '코란도 가솔린' 등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무료 견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 지난 1일 쌍용자동차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차량의 사전 계약이 실시됐다는 소식과 함께 8월 장기렌트카 특가 정보를 공유한다.

베리 뉴 티볼리로 선전하고 있는 쌍용이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을 내놓으며 스스로 'all new'라는 수식어를 내붙인 만큼 확실히 달라진 뷰티풀 코란도. 이번 뷰티풀 코란도의 익스테리어는 이전의 코란도 시리즈보다는 티볼리와 닮은 점이 많다는 평이 전반적이라고 한다.

쌍용은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을 소개하며 요즘 차들의 트렌드인 'Low & Wide' 스텐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역동적이고 균형감 있는,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했다고 자부한다. 과연 그 자신감답게 디자인, 특히 전면부가 예쁘게 잘 빠졌다는 칭찬이 자자하다.

또한, 쌍용 뷰티풀 코란도는 준중형 SUV로, 현재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SUV 시장에 당차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바로 이전 버전 코란도 출시의 시점에 가솔린 모델이 없는 것이 안타깝다는 평이 많았는데, 이를 감안한 적시의 출시 같다.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은 디젤 모델보다 190만 원 저렴하여 '가성비'가 '갓성비'가 될 수 있을지도 또 하나의 관점이다.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은 준중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2000만 원대의 가격으로 호평을 사기도 했는데, SUV 시장이 성장함과 동시에 혼족을 포함한 3인 이하의 가족 형태가 늘며 차체가 계속 작아지는 추세였는데, 소형 SUV가 아닌 준중형 SUV를 이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또, 뷰티풀 코란도의 스마트한 성능 또한 이목을 끌고 있다.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장착되는 것도 소소하게 입방아에 오르내렸고, 또한 시트를 포함한 내부의 색상도 3가지인 데다가, 인피니티 무드램프까지 겸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입맛에 완전히 맞춘 내부인테리어를 꾀한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심미적인 부분은 물론, 딥 콘트롤 (Deep cotrol) 기능으로 성능적인 부분까지 완전히 잡았다 할 수 있다.

매일 지옥철에 오르며 '이 돈에 조금 더 보태서 차 끄는 게 낫겠다.' 하고 생각해 보신 적이 있을 것이다. 대개 이런 경우 장거리 운행보다 단거리 운행을 주로 하게 되는데, 가솔린의 경우 단거리가 더 유리하고 차량 초기 비용이 더욱 저렴하기 때문에 이번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모델 출시 소식이 반가울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아무래도 매일 쓰는 것은 '소모품'임과 동시에 오랜 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나 더욱 가성비를 고려하게 되는데, 차량을 마련할 때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부분은 아무래도 '초기 비용'과 '보험료'가 아닐까 싶다.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장기랜트 이용 시, 운전 경력이 적거나 사고 경력이 많아 보험료가 높은 사람들은 신차 할부 구매할 때보다 더욱 저렴한 보험비로 차를 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분에서 확실한 득이 된다.

또한, 차를 할부로 구매한다면 취득세+등록세+공제+할부수수료+이자 등의 초기 비용만 몇 백만 원 정도가 소비되지만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장기렌트카를 이용한다면 이런 초기 비용 없이 차량을 운용할 수가 있다. 그걸로도 모자라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장기렌터카 이용 시, 카베에는 신차장기랜터카를 취급하기 때문에 익스테리어 7가지 색상, 내부 3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 및 트림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8월 장기렌트카 특가 차종으로는 기아자동차 셀토스, 쏘렌토 장기렌터카,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랜트, K3 장기렌트, 더뉴 K5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더 K9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르노삼성 sm6, sm7, sm3 장기렌트, qm3, qm6 lpg 장기렌트,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아반떼 lpg 장기렌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베뉴, 투싼 장기렌트, 쏘나타(소나타) dn8 장기렌트, 아이오닉 플러그인, 그랜저(그랜져)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니로, 코나 ev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디젤, G90,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랜터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스파크, 볼트 EV 장기렌트 등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가격표와 함께 2채널 블랙박스, 전면열차단, 측후면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신용불량 장기렌트, 저신용렌트카, 법인차렌트 등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사이트 카베이에 상담 신청을 남기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