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큐캔시머’ 특가 할인판매!
상태바
윤서,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큐캔시머’ 특가 할인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캔시머 제조업체인 윤서가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를 기념해 방문자에게만 ‘큐캔시머’를 특가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큐캔시머’는 커피, 생과일쥬스, 맥주, 탄산음료등을 새지않고 단숨에 밀봉을 해주는 캔 포장기이다. 카페, 음식점, 매장에서도 간단하게 음료를 포장하여 배달 및 판매 할 수 있고 요즘 같이 혼밥족과 커피도 빙수도 배달이 대세가 된 시점에 카페 창업주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캔 안에 얼음과 음료를 동시에 넣을 수 있을뿐더러, 티백을 넣는 차 종류도 가능하다.

 

뜨거운, 차가운 음료 등을 담을 수 있으며, 캔 밀봉으로 보온 & 보냉효과가 탁월해 테이크아웃에도 강한 면모를 보인다. 캔에 음료를 밀봉하면 포장 및 딜리버리가 매우 수월해지고, 바쁜 점심시간에 인근 회사나 도시락 업체, 운동회 등 캔음료를 미리 만들어 놓을 수 있기 때문에 단체 주문이 쉬워진다. 게다가 캐리어 값도 절약되어 이보다 더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

 

현재 정부의 플라스틱 규제에 골머리를 썩는 카페 점주부들이 많다. 그 해결책은 바로 ‘큐캔시머’이다. 플라스틱 규제에 능동적으로 대처 하면서 캔 위에 스티커나 포장지를 예쁘게 입혀 간단하게 우리 매장을 브랜드화 하면서 우리 매장만의 특별함을 강조 할 수 있다. 현재 윤서는 국내에서 ‘큐캔시머’를 제조하고 있을 뿐 더러 국내산 캔 만을 사용하고 있다.

 

앞서 전자동원두머신 카페모아커피머신을 제조했던 윤서는 최고의 제품과 사업주 여러분들을 만족 시키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캔 안에 카페모아커피머신으로 아메리카노를 추출해 담은 ‘캔메리카노’를 현장에서 무료로 나눠준다고 하니 꼭 방문해 보도록 하자.

 

윤서 ‘큐캔시머’가 참가하는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