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조천읍 함덕해수욕장 '대박횟집’
상태바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맛집, 조천읍 함덕해수욕장 '대박횟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해 많은 이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대표적인 국내 여행지다.

제주도에는 에메랄드 빛깔의 아름다운 색을 자랑하는 김녕, 함덕, 애월 해수욕장을 비롯해 오설록, 섭지코지, 이중섭거리 등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함덕해수욕장은 에메랄드빛 바다로 해외여행지의 바다와 비슷하다 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함덕해수욕장 근처로 제주도 카페거리가 조성돼 젊은 연령층의 관광객들 수가 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함덕해수욕장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등의 숙소들이 들어서 있어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은 제주도 여행지다.

그런 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의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도 맛집으로 ‘함덕 대박횟집’이 널리 알려지고 있다.

대박횟집은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더불어 싱싱한 자연산 황돔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A코스가 있는데, 4인 기준으로 자연산 황돔 회와 방어,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대박횟집의 황돔 회는 제주도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적당한 두께로, 식감이 살아있으며 오래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 또한, 전복구이, 갈치구이, 뿔소라구이로 구성된 ‘구이 삼총사’와 대구알, 복껍데기, 한치무침, 참치타다끼 등 다채로운 종류의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도 대박횟집의 모든 코스에는 시그니처 메뉴로 ‘통우럭 튀김’이 제공된다. 통우럭 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살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대박횟집의 비법이 가미된 특제 소스를 살짝 찍어서 먹으면 통우럭 튀김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대박횟집 관계자는 “대박횟집은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과 서비스는 물론, 시원한 바다 전망이 더해져 그야말로 부족함 없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항상 신선한 회를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정주항에서 맑고 신선한 바닷물을 수족관에 공급하고 있으며 계절마다 제철인 횟감을 준비해 항상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 조천읍 맛집으로 유명한 대박횟집은 식당과 함께 펜션도 운영하고 있어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서의 숙박과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