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개인회생 전문 심우영법무사사무소, 개인회생 대면상담으로 정확한 상황 판단 제시
상태바
수원개인회생 전문 심우영법무사사무소, 개인회생 대면상담으로 정확한 상황 판단 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법원을 통해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채무자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개인회생의 경우 필요한 서류를 직접 준비하여 법원 방문을 통해 개인이 혼자서도 진행할 수는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서류를 혼자서 준비하고, 작성하고, 제출하고 보정하는 등의 일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채무자들이 개인회생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개인회생에 대한 정보부족, 어려운 법률용어, 복잡한 진행절차 등의 이유로 개인회생을 포기하고 있다.

채무자 입장에서는 복잡한 개인회생 절차를 도와줄 사무실을 찾으면서 개인회생 승인 확률이 높은지, 개인회생비용은 저렴한 편인지를 먼저 생각하곤 한다. 하지만 개인회생 절차를 담당하는 사무실에서는 개인회생 절차를 위한 채무자와의 상담을 가장 중요하게 꼽고 있다.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개인회생은 변제금이나 변제 방법 등 최소한의 부분에 대해 이미 정해져있는 원칙이 있지만, 진행을 하는 사무실의 역량과 노하우,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방식, 대처 방법 등에 따라서 변제금과 변제 기간이 크게 차이가 날 수도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블로그 검색, 각종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기각 시 100% 전액 환불’이라는 문구를 쉽게 볼 수 있다. 이처럼 개인회생의 승인 확률은 상당히 높은 편이며, 이처럼 4대 보험 가입 / 미가입, 업종의 차이와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소득이 발생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 최소 생계비 이상의 소득을 통해 매월 일정한 금액을 변제할 가능성이 있다면 누구든지 개인회생 승인을 받아 채무를 탕감 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 처한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맞춤형 개인회생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채무와 관련하여 상담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앞으로의 절차를 상담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전했다.

​개인회생과 파산은 장기간 진행되는 사건임에도, 아무런 정보 없이 가까운 사무실에서 진행해서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특히 요즘 들어 개인회생을 진행하던 사무실이 사라지거나, 연락이 되지 않아서 사무실을 찾아 사건을 다시 맡기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 외에도 개인회생 경험이 없는 사무실에서 사건을 수임하여, 사건이 진행되지 않고 계속 보정명령만 내려오거나 기각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진행이 불가피한 개인회생을 확실히 도와줄 전문 사무실을 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개인회생의 진행 절차, 필요 서류 등 개인회생의 전반적인 내용과 관련하여 전화로 상담 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방문을 통해 이뤄지는 내용은 부담 없이 모두 무료로 상담이 진행된다.

더불어 심우영법무사사무소의 위치는 경기 남부 권역 개인회생을 총괄하고 있는 수원지방법원과 가깝게 위치해있어 문서 송달 등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고, 변동사항에 대한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수원지방법원에서는 수원개인회생뿐만 아니라, 오산시, 화성시, 용인시, 평택시 등에서 진행되는 모든 개인회생 사건 또한 담당하여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수원개인회생, 오산개인회생, 화성개인회생, 용인개인회생, 평택개인회생 등 개인회생과 관련된 업무는 심우영법무사사무소에서 원활하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