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및 중고장기렌트카 전문 ‘나부장카스토리’,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인기
상태바
신차 및 중고장기렌트카 전문 ‘나부장카스토리’,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나부장카스토리는 “장기렌트카 100만시대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프로모션 저신용자도 이용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현대인 들은 차량을 직접 구매하는 이들보다는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자동차 보험을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되고 초기비용이 크게 필요하지 않아 부담없이 원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로 작용하여 현재 장기렌터카 시장은 해마다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의 경우 자동차 할부, 장기렌트, 리스 등을 통한 차량구입이 어렵고 오직 현금구매만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에(주)나부장카스토리에서는 자체 심사진행으로 신용도와는 관계없이 장기렌터 진행이 가능하여서 좀 더 스마트하고 고객의 눈 높이에 맞는 맞춤형 저신용장기렌트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신용장기렌트카는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 신불자나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워크아웃 등 신용등급으로 인하여 자동차 구입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리스 상품으로써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장기렌트 이용자만큼이나 자동차 업계의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품이다.

(주)나부장카스토리에서는 저신용장기렌트카 뿐만 아니라, 매달 최신형 신차 및 중고차 프로모션을 진행 좀더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실 수 있다. 8~9월 매월인기차종에 대하여 저렴한금액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을 1대1 담당 매니저를 배치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금융사 및 렌트사들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특판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고 국산차량, 수입차량들이 수시로 입고되고 있어 고객조건에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신차 특판이나 중고차 재렌트의 경우 저렴한 보증금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계약 즉시 바로 이용이 가능한 차량이기에 차량이 급하게 필요한 개인 및 사업주의 경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주)나부장카스토리에서는 출고고객사은품으로 2체널 고급 블랙박스 고급 썬팅을 제공하고있으며, 현제고객께서 보유중인 노후중고차에 대하여 매매 대행 혹은 폐차 처리까지 서비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나부장카스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상담을 통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