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할부 상품 저신용자 전액할부 조건 맞춤으로 여유자금제공 및 실매물 구매 요령 공개”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할부 상품 저신용자 전액할부 조건 맞춤으로 여유자금제공 및 실매물 구매 요령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경험이 없는 소비자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허위 매물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허위매물에 속은 소비자가 매매단지를 찾아가면 업체에서는 다른 차량을 보여주면서 구매를 유도하기도하고 인터넷에 올라온 차량과 실제 차량이 확연히 다르거나, 가격대 차이가 많이 나 헛걸음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수요자와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실제 존재하지 않는 매물을 내놓는 업체는 주의해야 한다.

기업형 중고차 전문 업체, 허위매물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7, 8, 9등급의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마련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일반 할부 상품뿐만 아니라 중고자동차 전액 할부 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금융권 VIP에게 직접 심사 및 승인 받을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데는 자체 할부사 운영 덕분이다. 승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무직자 중고차 할부부터 중고차 전액 할부 조건 및 이자율에 대해서 상세하게 관련 내용을 공유해주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이들 대부분 출퇴근 차량으로 구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중고차허위매물 판매 행위를 근절하고자, 전국 딜러 전산망을 전격 공개했다.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해당 매물을 통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중고차카드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와 관련 지원 내용을 고객에 제공하고 있다.

그 외 500만원대중고차, 현대캐피탈중고차, 주부중고차할부, 중고차할부이율, 무직자중고차할부 상품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 가운데, 부천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사이트, 신한마이카, 수원중고차 그리고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서 최상의 자동차할부조건으로 돕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에 대해 긍정적이고 호의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일대일 상담을 통해서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또한, 사회초년생이나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아반떼중고와 스파크중고, 모닝/레이중고, 스포티지중고, K5중고 등 다양하고 사고이력 없는 중고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